단독 외화난 북한, Un 제재 피해 식당 대신 안마방으로

업주 김모씨는 단속 당시 1만엔짜리 20여 장, 5000엔짜리 10여 장, 1000엔짜리 10여 장 등을 소지하고 있다 압수당했다. 18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박종진의 쾌도난마'에는 출연한 정준호는 국방부 연예병사 폐지에 대해 반대 입장을 밝혔다. 우선 현행 건축법을 근거로 사무실 또는 소매점 용도의 공간을 불법 성매매 공간으로 무단 용도변경 사용 중인 건축물을 '위법건축물'로 등재하여 건물주의 권리행사를 제한하였다. 2007년 3월 포털사이트에서의 음란물 유통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중학생이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사촌형 컴퓨터에서 음란 동영상을 본 뒤 집에 돌아가 다시 보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는데, 밤새 조회가 이뤄지면서 포털 야후의 메인 화면에까지 노출된 게 계기였다.

 

그러나 경찰 수사가 아직 진행 중인 사안과 관련해, 언론이 사실상 자체 검증할 수 없는 사건 관계자 일방의 주장을 받아쓰며 퍼트리는 것은 부적절합니다. 피해 당사자는 이미 고인이 된 상태에서 피의자의 주장만을 구구절절 전해주는 것도 형평에 어긋납니다. 특히 이영학의 의붓아버지는 애초 며느리에게 손 끝 하나 댄 적이 없다고 부인하다가 며느리 몸에서 DNA가 나오자 말을 바꾼 이런 인물인데요.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방송에서 국방홍보원은 안마방 출입을 “치료 차원”이라고 밝혔지만 안마방 직원의 인터뷰로 미뤄볼 때 연예병사들은 성매매를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세븐과 10년째 공개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박한별에게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이다. 2017년 1월에 개정된 방송심의에 관한 규정은 제30조(양성평등)에서 ④항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가정폭력 등을 정당화할 우려가 있는 내용을 방송하여서는 아니 된다. ⑤ 방송은 성폭력, 성희롱 또는 성매매 등을 지나치게 자세하게 묘사하거나 선정적으로 재연하여서는 아니 된다”라는 구절이 신설되었습니다.

 

퇴폐영업을 하는 안마방에 갔다가 성폭행범으로 몰렸던 남성이 누명을 벗었습니다. 2014년 불법 안마시술소를 찾은 A씨는 그곳에서 일하던 여성 B씨와 시비와 붙었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B씨는 A씨가 자신을 강간하려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채팅앱을 통해 3,40대 중국인 여성들을 모집한 뒤, 매뉴얼을 만들어 성매매 교육까지 시켰습니다. 해외 노동자 철수로 외화난이 가중되고 있는 북한, 중국에서 업종 다각화로 활로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 연말 북한 식당들이 잇따라 문 닫으면서 겉보기엔 북한 여종업원들도 빠져나간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면서 “이상한 도박사이트에서 1억원 줄 테니 홍보해달라는 둥 그런 제의는 받아본 적 있지만 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지난 23일 로봉순은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자신과 관련된 논란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BJ로봉순이 자신을 둘러싼 아프리카TV 코인 게이트 의혹에 대해 부인하며 과거 성매매 사실을 고백했다. 문제는 세븐이 2013년 군 입대 후 복무 중 안마방 사건에 휘말리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은 상태였단 점이었다. 국내 컴백이 어려울 만큼 세븐을 향한 여론은 부정적이었고, 세븐은 2014년 12월 제대했지만, 대중 앞에 선뜻 나서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마걸 롤렉스 시계, 충격적이다" "안마걸 롤렉스 시계, 어떻게 저런 생각을" "안마걸 롤렉스 시계, 저 시계는 어떻게 됐을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곳에 다녀온 남성들이 지속적으로 인터넷에 ‘후기’를 올리고 있다. 위치와 연락처를 쪽지를 통해 공유하고 있는 만큼 이용자들이 늘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 한 일. 정부 당국에서도 이런업소에 대해 하루 빨리 단속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생긴 거의 모든 형태의 성매매 업소가 예약을 통해 손님을 받는다는 점에서는 일단 이 부분도 기존과는 사뭇 다르다. 문을 열고 들어가자 곧 ‘실장’이라는 사람이 나와 반갑게 취재진을 맞았다.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 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도교육청은 3일 내부 공문을 통해 바쁜 업무에 지친 본청 직원에게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어울림'休'(헬스키퍼)를 9일부터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그는 "항상 죄송스러운 마음으로 반성하고 지냈다"며 "(사건) 당시에는 군인 신분이라 말할 기회가 없었고 해명을 하기보다는 잘못한 걸 사과드리는 게 먼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취재진은 업소의 대기실에서 이 업소를 방문한 남성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그들은 ‘색다른 초이스 시스템이 재미있었다’며 ‘특히 여자들이 섹스에 익숙하지 않은 듯해서 마치 강간을 하는 듯 한 기분이 들 정도였다’고 한결같이 말했다. 이투데이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및 수집,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그 단 한 번의 실수는 사실과는 다르게, 멀리, 빠르게 퍼져나갔고 저는 이제 한 명의 파렴치한 사람, 부끄러운 아들, 군인의 수치가 되었습니다. 정말 고통스럽고 힘이 듭니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세븐은 “근무지를 무단 이탈한 것은 명백한 잘못이고 그로 인해 지금도 반성하고 있다. 제가 살아갈 수 있도록 힘을 주는 분들께 이제 저도 힘이 되고 싶다. 앞으로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로 글을 마무리 지었다. 강남경찰서는 강남구와 협력해 업주와 건물주에게 업장철거와 업종전환을 유도하는 '원 스트라이크 아웃제'를 통해 퇴폐업소를 철거하게 됐다. 중고/렌탈 제외TIP"중고/렌탈제외"는 가격비교 상품에서만 중고/렌탈/할부/샘플/사업자 전용/옵션필수/리퍼 등에 해당하는 조건들이 제외 됩니다.

오피스타후기 오피스타후기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오피스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단독 외화난 북한, Un 제재 피해 식당 대신 안마방으로”

Leave a Reply

Gravatar